링블 자주묻는질문]]> <![CDATA[링블 - 당첨률 높은 체험단 사이트 > 링블 자주묻는질문]]> 링블 자주묻는질문]]> 링블 자주묻는질문 https://www.ringble.co.kr 제공, All rights reserved.]]> Tue, 12 Nov 2019 15:23:09 Tue, 12 Nov 2019 15:23:09 <![CDATA[Q. 제품을 아직 못 받았어요]]> A. 가장 먼저, 경비실 또는 가족이 받았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그래도 없다면 다음의 조취를 취해주세요.

 

1. 고객센터를 통해 송장번호택배담당자 전화번호를 받는다.

 

2. 택배담당자로부터 배송 전에 문자나 연락이 왔었는지 확인한다.

 

3. 택배담당자에게 연락해 운송장 번호를 알려주고, 해당 운송장의 상품을 어디에 두고 갔는지 확인한다.

 

4. 만약 3번 과정에서도 택배를 찾지 못했다면, 다음 1번과 2번 중 어떤 상황인지 고객센터로 전달한다.

① 택배담당자에게 사전에 문자나 연락이 와서 특정 장소에 두기로 동의하였지만, 그 자리에 없었고 결국 받지 못하였음.

② 택배담당자에게 사전에 어떠한 문자나 연락이 오지 않았고, 결국 받지 못하였음.

 

 

 

< 고객센터 >

 

▶ 문의글 남기기 ☞ http://www.ringble.co.kr/bbs_list.php?tb=board_custome

 

▶ 1:1 실시간 카톡 상담 ☞ http://pf.kakao.com/_PxlAUxl

]]>
Wed, 23 May 2018 17:52:01
<![CDATA[Q. 리뷰 기한 연장 문의]]> A. 리뷰 마감 기한을 연장하시려면 반드시  링블 Q&A 게시판 또는 1:1 실시간 카톡 상담을 통해 사유와 함께 문의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개인의 특별한 사정으로 인해 리뷰를 연장하는 것은 최대 2일까지 가능하며, 분기별 3회까지만 허용됩니다.

 

위와 같은 절차 없이 무단으로 리뷰작성이 늦어지는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비용을 청구할 수 있고, 이후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 문의글 남기기 ☞ http://www.ringble.co.kr/bbs_list.php?tb=board_custome

 

▶ 1:1 실시간 카톡 상담 ☞ http://pf.kakao.com/_PxlAUxl

]]>
Wed, 23 May 2018 17:41:56
<![CDATA[Q. 리뷰를 잘못 올렸어요. 다시 올릴 수 있나요?]]>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해당 체험단 클릭 > 등록된 리뷰 탭 > 리뷰정보수정 버튼을 눌러서 수정 가능합니다.

 

단, 리뷰 등록 기간중에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리뷰 등록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 문의글 남기기 ☞ http://www.ringble.co.kr/bbs_list.php?tb=board_custome

 

▶ 1:1 실시간 카톡 상담 ☞ http://pf.kakao.com/_PxlAUxl

]]>
Wed, 23 May 2018 17:35:04
<![CDATA[Q. 당첨되었다고 하는데, 당첨된 내역이 안 보여요]]> A. 링블 사이트의 회원가입 방식은 ①일반 회원가입 방식②SNS 회원가입 방식 2가지가 있습니다.

 

주로 일반 회원가입을 먼저 하고, 다음 번에 SNS 계정 로그인을 한 경우에, 당첨된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고 문의 주시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반 회원가입 계정과 SNS 계정은 연동되지 않으며, 독립적인 계정으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당첨이 분산되지 않도록 1개의 개정만 선택해서 사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 문의글 남기기 ☞ http://www.ringble.co.kr/bbs_list.php?tb=board_custome

 

▶ 1:1 실시간 카톡 상담 ☞ http://pf.kakao.com/_PxlAUxl

]]>
Wed, 23 May 2018 17:32:33
<![CDATA[Q. 체험단 신청 취소 방법(당첨 후 취소)]]> A. 당첨 발표 후 취소는 원칙적으로 금지됩니다.

당첨 발표 전에 취소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링블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발표 후 병원 입원, 교통사고 등의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여 체험단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 문의글 남기기 ☞ http://www.ringble.co.kr/bbs_list.php?tb=board_custome

 

▶ 1:1 실시간 카톡 상담 ☞ http://pf.kakao.com/_PxlAUxl

]]>
Wed, 23 May 2018 17:27:56
<![CDATA[Q. 체험단 신청 취소 방법(당첨 전 취소)]]> A.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해당 체험단 클릭 > 신청한 리뷰어 탭 > 신청삭제 버튼을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 문의글 남기기 ☞ http://www.ringble.co.kr/bbs_list.php?tb=board_custome

 

▶ 1:1 실시간 카톡 상담 ☞ http://pf.kakao.com/_PxlAUxl

]]>
Wed, 23 May 2018 17:27:25
<![CDATA[Q. 체험단 당첨기준]]> A. 당첨자는 다양한 기준을 두고 운영진들이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1. 블로그를 얼마나 잘 운영해왔는지 (서로이웃, 팔로워 수, 일방문자 수, 좋아요 활성도, 댓글 활성도)


2. 리뷰를 얼마나 성실하게 써왔는지 (기존에 작성된 글을 얼마나 성의 있게 썼는지)


3. 링블에서 당첨된 체험단의 후기 마감기한을 특별한 사유 없이 넘긴 적이 있는지 등

 

]]>
Wed, 23 May 2018 17:2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