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수 키워드 : 콜센터헤드셋, 전화기헤드셋, 상담원헤드셋, 전화헤드셋, 콜센터전화기
위 키워드 중 1개를 선택하여 제목에는 1회, 본문에는 5회 이상 넣어주세요.
※ 키워드 미션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수정요청 및 진행비용 환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본제품은 인강용/학습용 헤드셋 이 아닌 전화기에 연결되는 상담용 헤드셋 으로
제품 특성상 본 제품으로 콜센터 혹은 상담업무를 재택 에서 사용 하실수 있는 분만 모집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리뷰 지원하시는 분은 아래사항을 기입부탁드립니다.
1) 현재 사용전화기 모델명
2) 현재 사용중인 헤드셋(사용치 않으시면 기입치 않으셔도됩니다)
3) 제품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호환케이블 선택 하여 기입
만일 잘모르신다면 feels8@myphil.com 으로 메일 문의주세요.
4) 제품 선택
5) 만약 호환케이블이 불분명할 경우 당사에서 호환 케이블 5종을 보내 드릴 경우 리뷰어 분께서 사용 가능한 케이블 1개를 선택 후 상기 메일로 사용가능한 케이블을 메일로 알려 주시면 당사 비용으로 회송 진행합니다.
=> 이경우 리뷰 시 호환케이블은 사용 가능 하신 1종류로만 리뷰해주시고 5가지 같이 보내 드린다는 내용은 리뷰에 기재치말아주세요!
★해당 제험단에 선정 되신 리뷰어분께서는 소속회사만 (개인정보 제외) feels8@myphil.com 로 보내주세요.
1. 리뷰 제목에는 제품명과 브랜드명([EPOS] 콜센터용 오피스헤드셋 IMPACT SC30/60ED)을 반드시 포함해주세요.
2. 사진은 10장 이상 첨부해주세요.
-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의 사진 필수 첨부
- 포장이 비닐로 되어있는점 안내=> 배송된상태 안전강조/간단하며 안전하다.
- 실제 전화기와 제품 연결 과정 사진
- 본제품을 사용한 업무 사진 (얼굴등 개인정보 와 관련된 사항 비노출가능)
=> 콜센터 업무분위기에서 당사 제품이 업무에 적합여부를 알수 있는 사진 이면 됩니다.
- 제품이 경량임을 강조할수 있는사진
3. 다음 내용을 포스팅 내에 강조해주세요.
- 배송상태 리뷰 (제품 개봉후 제품 상태 및 환경을 고려한 단순포장 에 대한 느낌등기재)
- 본제품으로 상담시 제품 성능에 대해 느낀점 기술 (마이크 성능, 스피커 (수음)성능, 업무하고 있는 전화기와 호환성 등)
- 그외 리뷰어님 느낀신 점을 솔직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 이와 동일한 모델이 usb 용도 있다 (추가 링크 부탁드립니다).
30 ed 리뷰 하신 분은 https://smartstore.naver.com/eposkorea/products/10218428440
60ed 리뷰 하신 분은 https://smartstore.naver.com/eposkorea/products/10207789282
- 연결 케이블의 경우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어 선택 구매하는 것을 알려주세요
만일 잘 모르실 경우 구매처 인 필스전자 031-687-8263 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4. 단순 제품 소개만이 아니라,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이 제품만이 가지고 있는 의미있는 특이점'들을 찾아 세부적으로 묘사해주세요.
5. 다음 내용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해주세요.
- 개인적으로 제품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
-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하는지, 어떤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지에 대한 제안
6. 리뷰 하단에 홈페이지 주소를 소개해주세요.
※ '상세URL'이 아닌 아래 링크를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eposkorea/products/10218945993
☞ https://smartstore.naver.com/eposkorea/products/10221806769
※ 미션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수정요청 및 진행비용 환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체험단 발표 후 취소요청시 이미 배송이 완료된 경우 반품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1. 별도의 사유 없이 리뷰등록기간 내 리뷰를 작성하지 않을 경우 포인트 차감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패널티 안내
2. 체험단에 선정 후 취소하거나 신청시 주소를 오기입하여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리뷰어 있고 문제에 대한 비용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리뷰는 반드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리뷰등록하기" 를 통해 등록을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리뷰 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것과 동일하게 처리됩니다.
4. 체험단으로 선정되시면 이메일과 카카오톡으로 안내를 드립니다.
5. 제품 수령 후 중고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적발시 환불 요청 및 체험단 참여가 제한됩니다.
6. 체험단에 대한 문의는 링블 플러스친구로 해주세요.
7. 체험단 제품 관련 문의는 링블로 문의해주세요.
8. 초과비용은 본인 부담이 해야하며, 타 쿠폰 중복적용 불가합니다.
9. 업체 사정에 따라 체험 진행 기간 및 선정 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작성된 리뷰 및 사진(얼굴 노출 될 수 있음)은 업체에서 마케팅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리뷰는 6개월 이상 전체공개 상태를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12. 리뷰 작성시 스폰서 배너를 반드시 부착해주세요. (블로그에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13. 링블 위젯을 달아주세요. (블로그에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